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저만 퇴치한다고 바퀴벌레가 사라질까요?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1. 주변환경은 꼭 깨끗하게 청소해주셔야 하며, 해충이 유입될 수 있는 곳 주변에 페스트세븐가드를 뿌려서 유입을 막아주세요.

2. 영상은 사용방법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출되고 편집한 것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 지금 사용하신 것처럼 모서리에 일자로 소량만 분사해주세요.

3. 페스트세븐가드는 기름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제품과 전기 시설 주변에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가드 상세 사용방법 함께 안내드리니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스트세븐가드를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자리를 해충이 닿거나 밟게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죽습니다. 

"""배수구와 하수구 그리고 모서리나 틈새외 다른곳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마른후에도 뿌린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유입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름성분으로 다른곳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뿌린곳은 물에 닿기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되며 살충제의 특성상 피부에 닿을경우 따가울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사용하시구요. 작업후에는 2~3시간 충분한 환기하여주세요.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수 있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손으로 얼굴과 다른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추석연휴 끝나고나서 한번도 본적 없던 바퀴벌레 세끼가 저희 오피스텔에 출몰하기 시작하여 최근에 페스트세븐가드를 구입하였습니다.

저희 오피스텔 특징이 각층마다 비상구 엘베 쪽에 무료로 대량 종량제봉투가 배치되어 있어, 사비를 들일 필요 없이 쓰레기를 막 버릴 수 있습니다...


종종 개념 없는 사람들이 음식물을 일반봉지에 묶지도 않고 그냥 종량제에다가 툭- 버리고 사라집니다... 1층에 음식물쓰레기를 버려야 하는데도 말이죠...

쓰레기장에서 처음으로 바퀴벌레 세끼를 보았고 그 날부터 제 집에도 출몰하기 시작하여 일주일이 넘은 기간 동안 대략 7마리 세끼를 잡았습니다ㅜㅜ...


패스트세븐가드 구입 전, 급한대로 약국에 파는 붙이는 겔 타입의 약품을 12개나 싱크대 밑부터 여기저기 다 붙였습니다. 

그리고 패스트세븐가드 받자마자 모든 가구랑 물건 다 들어내서 구석구석 뿌렸는데요... 그래도 자꾸 출몰합니다... 


궁금증1

페스트세븐 유투브 "바퀴벌레 수천 마리가 나오는 집..." 영상을 봤는데 약만 설치하고 집을 하나도 청소하지 않으시더라구요..? 바퀴벌레를 잡지도, 똥도 치우지도,..

이런 분이 저희 오피스텔 위, 아래, 같은 층 이웃주민이면, 제가 아무리 약을 뿌리고 관리를 해도 의미가 있나 싶습니다ㅠㅠ 저희 집에서 바선생이 출몰 되는 이유도 바로 이 이유 때문인 것 같고요.


바선생 못 오게 하는 더 확실한 방법이 있을까요...?


궁금증2

제품설명에는 소량만 뿌리라고 적혀 있는데 유튜브 영상 속에서는 생각보다 많이 분사하더라구요. 영상에서 뿌린 양이 소량인가요?


궁금증3

수냉식 스탠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데 내부에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안에다가 뿌려도 되나요?


제가 집을 비우는 동안, 제 집에서 쉬고 있을 바선생을 생각하니 집을 불태워 버리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902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장**** 2024-03-22 1
24906 페스트세븐가드250ml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페스트세븐 2024-03-25 0
24832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정**** 2024-02-24 2
24836 페스트세븐가드250ml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페스트세븐 2024-02-26 0
24805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김**** 2024-02-08 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