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분무횟수랑 천장모서리
작성자 페스트세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6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1. 페스트세븐가드를 뿌린자리를 해충이 밟고 지나가면 신경독으로 서서히 죽는 제품이므로 바퀴벌레 크기에 상관없이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2. 뿌리는 양은 고객님이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개체수가 많은 경우엔 많이 뿌려주시면 됩니다.

3. 해당 제품은 기름성분을 포함하기 때문에 벽지에 닿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밑으로 흐를 수 있어 사용 시 소량만 뿌리도록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4. 밟고 지나가면 즉사하는 제품이아니고 활동하다가 신경독으로 서서히 죽게 됩니다.

반려묘가 있는 경우에는 해충은 물론이고 약을 뿌린 자리에 접근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가드 상세 사용방법도 함께 안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스트세븐가드를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 자리를 해충이 밟거나 닿게 되어 신경독으로 서서히 죽습니다. 

뿌린 곳은 물에 닿기 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됩니다.

사람과 동물이 닿지 않는 모서리로만 줄 긋듯이 가까이 대고 일자로 뿌려주시고, 마른후에도 뿌린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배수구나 하수구, 모서리나 틈새 외 다른 곳에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기름 성분으로 다른 곳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해충의 외부 유입이 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 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살충제의 특성 상 피부에 닿을 경우 따가울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작업 후에는 2~3시간 충분히 환기해주세요.

눈으로 날려 들어가거나 피부에 닿을 경우 따갑고 쓰라릴 수 있습니다. 피부에 닿으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 손으로 얼굴과 다른 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꼭 상세설명을 한번 더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1. 해당 제품 바퀴벌레 크기에 상관 없이  효과 확실할까요?ㅠㅠ


2. 분무 시 몇 번을 뿌리면 되나요? (액체가 좀 고일 정도로 하면되는지 아님 겉에 뿌린 약이 보일정도만 인지요?)


3. 혹시 천장 모서리 같은 곳에도 뿌려도 될까요? 


4. 만약 벌레가 밟고 나면 바로 죽는 건가요? 아니면 좀 생존하다가 죽나요?(약품 근처에서 죽는지 아님 좀 돌아댕기다가 죽는지 궁금합니다.)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서 혹시 밟은 벌레가 약물이 있는 구석탱이에서 죽으면 크게 걱정은 안되지만 만약 구석에서 기어나와 죽으면 혹시나 고양이가 먹을까봐 걱정이 되네요ㅜㅜ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4902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장**** 2024-03-22 1
24906 페스트세븐가드250ml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페스트세븐 2024-03-25 0
24832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정**** 2024-02-24 2
24836 페스트세븐가드250ml    답변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페스트세븐 2024-02-26 0
24805 페스트세븐가드250ml 비밀글 상품문의 드립니다. 김**** 2024-02-08 2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