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질문드릴께요

페스트세븐 (ip:)

안녕하세요, 페스트세븐입니다.

1. 올려주신 사진은 경도바퀴로 확인됩니다. 외부유입종으로 집에서 번식하는 사례는 극히 드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사진이 흐릿하여 알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ㅠㅠ

3. 일단 집 내부에서 발견된것이니 방에도 들어올 수는 있으나 번식 가능성은 적습니다.


구매하신 제품 상세 사용방법 함께 안내드리니 사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퀴벌레들은 내집에서 모두 퇴치한다고해도 외부로부터 가장 많이 유입되는 종류중에 한 종류입니다.

그래서 유입을 막아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미 유입된 바퀴의 번식을 막기 위해서는 짜는 약제를 기본적으로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페스트세븐겔을 먹이통에 콩알만큼 짠뒤, 으슥하고 습한 구석진 곳으로 설치하여 주시면 바퀴벌레가 먹이를 먹고 서식지로 돌아가 동료들과 나눠먹고 도미노살충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약제의 바퀴벌레 유인 성분으로 주무시는 쪽에는 먹이 제품은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퇴치후에도 주기적으로 약제를 재 설치하여 주셔야 유입된 바퀴벌레의 번식을 막습니다. 

교체주기는 선선할때에는 3개월이며, 더운여름철이나 실내가 더울경우, 한달에 한번 갈아서 사용하여주세요~

뿌리는 살충제를 함께 사용해 주시면 퇴치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성충바퀴벌레는 페스트세븐겔을 섭취할수 있으나 작은바퀴벌레는 체내의 영양분을 가지고 태어나 성충이 되기전 시기까지 먹이를 잘 먹지않습니다. 

그래서 함께 사용할 살충제가 필요하게 됩니다. 함께 사용할 살충제로는 페스트세븐가드와 페스트세븐킬입니다. 

뿌리는 살충제를 함께 사용해 주시면 퇴치기간을 줄일 수도 있고, 유입을 막을수도 있습니다.


페스트세븐가드를 해충이 발견되는 장소의 벽과 바닥이 만나는 모서리부분으로 뿌려주시면 뿌린자리를 해충이 닿거나 밟게되면 신경독으로 서서히죽습니다. 

"""배수구와 하수구 그리고 모서리나 틈새외 다른곳에는 사용하지 말아 주세요"""

사람과 동물이 닿지 않는 모서리로만 줄긋듯이 가까이대고 일자로 뿌려주시고, 뿌린자리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마른후에도 뿌린자리는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유입가능한 출입구 모서리와 틈사이에도 뿌려주시면 유입을 막을 수 있습니다.

기름성분으로 다른곳에 닿는 경우 얼룩이 생길 수 있어 주의해 주셔야합니다.

뿌린곳은 물에 닿기전까지 효과가 3개월 지속되며 살충제의 특성상 피부에 닿을경우 따가울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용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하시고 사용하시구요. 작업후에는 2~3시간 충분한 환기하여주세요. 

피부에 닿으면 따가울수 있어 바로 비누로 여러 번 닦아주시고 당분간 그손으로 얼굴과 다른피부를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꼭 확인 후 사용해 주세요.


세븐킬은 페스트세븐가드보다 좀더 약한 살충성분으로 일반 킬라제품처럼 에어로졸타입으로 즉시분사가 가능하며, 물이닿기전 2주정도 효과가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의 손이 닿을 수 있는 걱정되는 장소의 모서리로 사용해주시고, 좀 더 흥건히 뿌려주세요.

세븐가드는 설치용으로, 세븐킬은 즉시분사용으로 함께 사용해 주시면 더욱 도움되실거예요.

사용하시는데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상담원4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유튜브랑 웹검색으로 제품구매자입니다


    새아파트입주한지 4년차이고 14층입니다  2.5~3CM가량되며 몸이 홀쭉해진 상태로 옆으로 비스듬히 누운상태로

    배란다 창문구석에서 처음으로 발견되었습니다. 20평대 방2개인데 어머니 치매로 와상상태(손묶여있고 편마비라 못움직임)라서 혼자 돌보느라

    요즘 청소에 많은 신경을 못썻는데 기침가래석션기나 기저귀처리해야하는 쓰레기통도있고 화장실에서는 음식물과 가래흘리는 옷등 손빨래

    매주 걸려있네요

    오늘도 아파트1층입구에 바퀴벌레1마리 엘리베이터앞1마리 보이고

    몇년전에도 엘리베이터앞에 2차레 목격했습니다. 

    아파트관리가 철저해서 정기적으로 소독원이 방문해서 화장실아래 배수구와

    배란다 배수구에 약을 투입합니다.(무슨 성분인지 모르지만요) 물청소를 안한지 몇달되서 먹을 물이 없었는지 말라죽어있습니다.

     (겔,가드,킬 모두 네이버에서 구입했어요)

    깨끗한 환경에서 어머니 돌봐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Q1 먹바퀴인가요?


 Q2 첨부파일3번째는 혹 알인가요? 이건 오래전부터 청소할때마다 나왔는데 고무가 녹았거나 빨래에서 나오는 먼지겠지 했는데요


 Q3 방 침투가능성은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