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 해충상담

1:1 해충상담

벌레퇴치2

페스트세븐 (ip:)

[ Original Message ]
쌀바구미 서식지는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고 벽이며 몰딩을 훑고 봐도 없다 시간이 지나면 또 보이고 하루 4~5마리로 숨어있다 띄엄띄엄 나오는것 같아요.. 추천해 주신 제품 유아와 임산부가 있는 집에도 사용 가능한가요?
지역 방역업체에서는 훈연약 같은 비슷한 걸 추천해주시던데 셀프로 한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하나요?


>추천드린제품은 독하지않은 제품으로 공중분사가 가능하나,
가급적이면 뿌리실때는 아기와 임산부는 다른방에 있을때 사용을 권하여 드립니다.
훈연약으로 사용한다면 페스트세븐케이오가 있습니다.
페스트세븐케이오는 사용하실때에는 평수에 맞게 터트리셔야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최초 훈증 2주후에 2ㅡ3차의 추가 훈증을 해주셔야 해충의 알까지 퇴치가 가능합니다.
사용시 작은 해충이라면 1캔당 6평기준으로 수량을 주문하시고, 훈증후 반나절 ~  1일정도후에 집에 들어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애완동물과 사람의 출입은 금하시고,그릇이나 식기류는 덮어주시고 가구등은 따로 닦을 필요가 없습니다.
고온에 의해 강화마루, 장판, 비닐 코팅부분이 뜨는 현상 있을수 있어 꼭 신문지를 깔고 사용하시고, 화재경보기나 스프링쿨러를 끄신후 경비실이나 119에 접수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기용품이나 영유아 물건은 비닐에 담거나 커버링 후 사용해주시고, 일정시간 지나 충분한 환기해주시면 성분은 4시간이 지나면 잔류되지않으나,
민감하신 경우 간단한 식기류와 의류, 침구류는 세탁하여 사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어항과 화분은 모두 밖으로 꺼내놔주세요.
-상담원1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